
- 파트너와 동반 성장 이룰 클라우드 전환 중심의 GTM(Go To Market) 전략 제시
- 파트너 협업 강화해 클라우드 비즈니스 기회를 지속적으로 발굴할 것
국내 대표 DBMS(데이터베이스관리시스템) 전문기업 티맥스티베로가 4월 16일 성남시 분당구 ‘그래비티 서울 판교’ 호텔에서 ‘2025 티맥스티베로 파트너데이’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본 행사는 국내외 주요 파트너사를 대상으로 2025년 티맥스티베로의 비즈니스 전략과 제품 로드맵을 공유하고 파트너십 기반의 협력 모델을 제시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약 60여 명의 업계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기술 발표 세션과 만찬 등이 진행됐다.
티맥스티베로 이희상 대표는 환영사를 통해 “티맥스티베로는 파트너 생태계와의 긴밀한 협력을 통해 국내 DBMS 산업의 경쟁력을 한층 강화하고자 한다”며, “2025년은 클라우드 시장 성장이 본격화 되고, 이에 따라 DB 전환 수요가 확대되는 중요한 시점”이라고 강조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2025년 파트너 비즈니스 전략 ▲티베로(Tibero) 라이선스 정책 ▲티맥스티베로 제품 라인업 소개 ▲DB Modernization(DB 현대화) 전략 ▲파트너십을 활용한 ‘Tibero on AWS’ 적용사례 등이 소개됐다.
행사에 참석한 핸디소프트 담당자는 “국내 시장을 선도하는 DBMS 기업의 전략과 인사이트를 공유받을 수 있어 유익했다”며, “특히 기술 세션과 시장 전략 발표가 향후 협업 방향 설정에 도움이 됐다”고 평가했다.
티맥스티베로는 앞으로도 파트너와의 긴밀한 협력을 통해 동반 성장할 수 있는 비즈니스 기회를 지속적으로 발굴해 나갈 계획이다.